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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탄소년단이 광고계에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멤버별 맞춤형 행보가 식음료 시장 전반에 파장을 일으키며, 브랜드에 신뢰와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평가가 이어진다.
진은 최근 오뚜기 ‘진라면’과 동원F&B ‘동원참치’의 모델로 발탁돼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진과 오뚜기가 손잡은 뒤 글로벌 시장에서의 존재감이 뚜렷해졌다. 진의 팬콘서트 투어 ‘#RUNSEOKJIN_EP.TOUR in U.S’가 진행된 미국 댈러스와 뉴어크 현지에서는 오뚜기 프로모션 부스에 많은 팬과 현지인들이 몰리며 체감 열기를 더했다. 동원F&B 역시 진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어우러지며 브랜드 친밀도가 높아졌다는 반응이 나온다.
뷔는 세계적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새 캠페인 모델로 합류해 또 하나의 의미 있는 접점을 만들었다. 코카콜라 측은 “무대의 강렬함과 동시에 일상에서 트렌디한 뷔가 열정과 자유, 짜릿함을 전달할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고 강조했다. 뷔는 자신만의 개성과 세련된 이미지로 브랜드 메시지를 글로벌 무대에 효과적으로 각인시키고 있다.
방탄소년단이 브랜드와 협업할 때마다 실제 소비자의 반응도 눈에 띄게 달라진다. 각종 SNS에는 진과 뷔가 참여한 제품의 인증샷, 후기 게시물이 화제를 모으고, 브랜드에 대한 주목도와 호감도가 동시에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 같은 열기 속에서 방탄소년단이 브랜드의 젊은 이미지 구축과 글로벌 시장 확대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방탄소년단의 영향력은 단순한 광고 모델을 넘어선다.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식품과 음료 브랜드부터 글로벌 명품까지 아우르며 믿고 보는 ‘신뢰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동시에 팬덤을 중심으로 소비자층 전반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내 브랜드 성장에 힘을 실었다.
방탄소년단은 꾸준한 대중적 호감과 글로벌 영향력을 바탕으로 음악을 넘어 다양한 영역에서 존재를 확장하고 있다. 진은 식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대중적 친근함과 호감도를 높였고, 뷔 역시 코카콜라 글로벌 캠페인에 합류하며 세계 무대에서 인지도와 영향력을 더욱 견고히 다져가고 있다. 무엇보다 멤버별 개성 있는 활약이 소비자의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를 끌어올리고 있어, 앞으로 앞으로 이들의 모델 활동이 소비재 마케팅과 글로벌 트렌드에 어떤 변화를 이끌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코카콜라 새모델 된거 너무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