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라면이 넷플릭스랑 BTS 진 덕분에 해외에서 인기 폭발이라니,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특히 미국 코스트코에서 초도 물량이 조기 소진됐다는 소식 들으니까 괜히 뿌듯한 마음이 들었어요. 앞으로도 진라면이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면 좋겠어요.
진라면뿐만 아니라 냉동 피자나 만두 같은 다른 제품들도 해외에서 잘 팔린다니, 오뚜기의 제품 개발 능력이 정말 뛰어난 것 같아요. 라면 단일 브랜드에만 의존하지 않고 다양한 제품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이 앞으로도 좋은 결과를 가져다줄 것 같아요.
원본
https://m.g-enews.com/article/Distribution/2025/09/202509081504022252740eacf404_1#_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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