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Gazelle925
한국과 다른 포장이네요 인도네시아 진라면은 어떤 맛일까요

오뚜기가 할랄 인증을 획득한 '진라면'을 앞세워 세계 2위 인스턴트라면 시장인 인도네시아를 공략한다고,,,,.
올해 초 오뚜기가 글로벌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고 방탄소년단 진을 모델로 한 캠페인 ‘Jinjja Love, 진라면’을 시작했어요. 인도네시아에서 진과 함께한 제품 출시 소식이 알려지자 현지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크게 높아졌다고 합니다.
오뚜기는 현지에서 직접 시식 행사를 열고, 랜치 마켓과 파머스 마켓 같은 프리미엄 매장에 입점했어요. 또 쇼피와 틱톡숍 같은 온라인 플랫폼에도 들어가고, 100명 이상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면서 소비자와의 만남을 넓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