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El ambicioso plan de marketing de Ottogi parece tener éxito

El ambicioso plan de marketing de Ottogi parece tener éxito

 

BTS celebró el BTS FESTA para conmemorar su aniversario de debut el 13 de junio. Al festival asistieron numerosos fans de Corea y del extranjero, emocionados por la pronta llegada del grupo completo.

 

Ottogi, que sigue el modelo de Jin, patrocinó este festival e instaló un stand de Jin Ramen e incluso un stand de degustación, donde se dice que alrededor de 4.000 visitantes nacionales e internacionales probaron el producto.

 

Ottogi dijo que estaba contento de que Jin Ramen se convirtiera en una oportunidad para expandirse más en el mundo.

 

Creo que el presidente Ottogi hizo un buen trabajo de marketing. Parece que realmente sintió el poder de BTS.

 

 

0
0
comentario 41
  • imagen de perfil
    dlPenguin404
    아름다운노래 아름다운가수. 
    늘곁에서 변함없이 응원합니다 
    
  • imagen de perfil
    bbSloth140
    오뚜기 야심찬 마케팅을 응원합니다. 저도 이제 진라면만 먹고 있습니다.
  • imagen de perfil
    sungjin4770
    오뚜기는  향후  모델교체는  힘들겠어요
    진  이상의  모델을  어떻게  구하겠어요
  • imagen de perfil
    꺄르르힝
    오뚜기에서 이번에 부스까지 마련해서 힘주었네요
    외국분들께 소개할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 imagen de perfil
    sartrejr7
    오뚜기 브랜드 이미지가나쁘지
    않은데 이번 마케팅 잘한거 같네요
  • imagen de perfil
    선물같은하루
    역시 오뚜기 갓뚜기~!!!
    해외팬들도 이번 기회에 확실히 인지했을 것 같네요.ㅎㅎ
  • imagen de perfil
    inKoala26
    진님이 진라면 홍보 재밌어요 ㅋㅋㅋ 팝업부스까지있고 홍보 제대로네요
  • imagen de perfil
    자이로토닉
    진라면 맛있죠 외국인들도 한번 맛보면 찾아서 먹게 되는 맛일거라 생각해요
  • imagen de perfil
    lsHippopotamus730
    오뚜기 안그래도 누구나 아는 기업인데 ㅎ 주식이라도 사야하나
  • imagen de perfil
    jaX-ray Tetra157
    진라면 부스가 아니라 팬부스 같아요ㅋㅋㅋ마케팅에 힘 쏟는군요
  • imagen de perfil
    내가원조별나라
    오뚜기가 열일해주고 있네요 진의 이름이 더 많이 알려질거예요
  • imagen de perfil
    twLizard300
    와, 오뚜기 마케팅 진짜 대박이네요!  BTS 팬덤의 규모를 대로 활용한 전략이 빛을 발한 것 같아요. 4000명이나 시식했다니, 진라면의 글로벌 인지도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겠어요.
    
    
    진짜 오뚜기 회장님도 흐뭇하시겠어요.  이번 마케팅 성공으로 진라면이 세계 시장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imagen de perfil
    elPangolin706
    와, 오뚜기 진짜 제대로 대박 터뜨렸네요! 4000명이나 시했다니, 진라면의 글로벌 인지도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겠어요.
    
    
    역시 방탄소년단의 파워는 대단한 것 같아요.  오뚜기 회장님의 과감한 결정이 빛을 발한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네요!
    
  • imagen de perfil
    jsHamster271
    콜라보도 신선하고 기획 자체가 센스 있어요. 소비자 입장에서도 흥미롭고 기대되네요.
  • imagen de perfil
    mjLlama991
    오뚜기가 제대로 홍보를 했네요
    BTS 효과로 더욱 잘 나가겠어요
  • imagen de perfil
    woOtter382
    와, 오뚜기 마케팅 진짜 대박이네요!  4000명이나 시식했니, 진라면의 글로벌 인지도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겠어요.
    
    
    진짜 방탄소년단 효과,  절실하게 느껴지는 성공적인 사례인 것 같습니다.  오뚜기 회장님도 흐뭇하시겠어요!
    
  • imagen de perfil
    이리롱
    오뚜기 마케팅 효과 좋더라구요 ㅎㅎ
    이번에 제대로 마케팅 효과 볼 듯 해요
  • imagen de perfil
    jsIguana402
    BTS와의 협업 효과가 벌써부터 보이는 것 같아요. 오뚜기 정말 제대로 한 수 두었네요.
  • imagen de perfil
    maChimpanzee241
    오뚜기 응원합니다
    열일하시는거 같아여
  • imagen de perfil
    숑숑이야
    이번 마케팅 대박이에요 진과 오뚜기가 서로 더 잘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