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ier] Le modèle commercial du café qui ressemble à une guerre entre amoureux prend de plus en plus d’ampleur.

Le modèle commercial du café qui ressemble à une guerre entre amoureux prend de plus en plus d’ampleur.Le modèle commercial du café qui ressemble à une guerre entre amoureux prend de plus en plus d’ampleur. Son Heung-min de Mega Coffee

Groupe d'idoles "ITZY"

Sélectionné comme nouveau modèle et double casting

Ils mènent des activités publicitaires.

Chez Mega, les consommateurs profitent

Nous prévoyons également de présenter du contenu qui vous fera ressentir cela.

0
0
commentaire 10
  • image de profil
    a4Seal738
    정말 기대 만발이에요 앞으로두
    응원합니다 
  • image de profil
    cyGoat32
    Écrivain
    손흥민선수와 더블 케스팅으로
    간다네요
    커피광고시장이 뜨거워지고 있네요
  • image de profil
    무늬토끼
    요새 커피 프렌차이즈가 진짜 너무 많아졌어요
    전 진짜 스타벅스가 하락세가 되는건 상상도 못했는데
    요새 프렌차이즈가 많아서 그런가 스타벅스가 하향세라고 하더라구요
  • image de profil
    ogurishun010
    개인적으로 메가 커피 양도 많고 해서 가끔 이용하는데
    있지가 멤버라니 더 자주 이용해야지 !
  • image de profil
    jhJellyfish381
    손흥민과 참 잘 어울려요 
    있지랑 손흥민 뭔가 있어 보이지 않나요
  • image de profil
    대파쿵야
    신기하네요. 메가 저가 커피인데 모델 할 돈이 있나
  • image de profil
    muDuck944
    이젠 커피 광고도 브랜드 이미지에 큰 영향 주는 듯해요
    누가 어떤 브랜드랑 더 잘 맞을지 보는 재미도 있네요
  • image de profil
    hilphin763
    광고 하나에도 개성과 매력이 확 느껴져요
    광고판 경쟁이 점점 흥미진진해지는 느낌이에요
  • image de profil
    byXerus366
    요즘 커피광고는 브랜드보다 누가 나왔는지가 더 중요해요
    있지도 하면 찰떡일 것 같아서 계속 기다려지네요
  • image de profil
    noceros814
    요즘 커피 광고가 거의 패션 필름 같아요
    광고 하나도 진짜 브랜드 이미지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