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SM invente toujours des idoles multinationales, donc c'est plus global haha

SM invente toujours des idoles multinationales, donc c'est plus global haha

 

La composition des médias sociaux est toujours multinationale haha

Je pense donc que c'est plus avantageux pour l'expansion à l'étranger.

Il y a des cas comme celui de BTS, mais je pense qu'il serait utile d'avoir des membres originaires de ce pays, non ?

 

 

1
0
commentaire 6
  • image de profil
    biZonkey422
    에셈은 항상 그랬던거같아요! 영어 쓰는 멤버가 있거나요 하는 식으로요 그 나라에 친근함을 주는 전략인것같네요!
    • image de profil
      ruPanda916
      Écrivain
      에셈으 유독그런것같아요 ㅎㅎㅎ 와이지는 독특하고요 기획사별 개성 이죠 
  • image de profil
    멍룡이
    그래도 라이즈는 완전 외국인은 쇼타로밖에 없어서 
    앤톤도 이중국적이고~ 한국인이 많은 그룹이긴 하죠 ~ ㅎㅎ
    • image de profil
      ruPanda916
      Écrivain
      그렇긴해요 그래도 꼭 보면 하나씩은 있는 것 같아요 쇼타로만 완전 외국인이군요 ㅎㅎ
  • image de profil
    wpxlcjstk1
    마쟈요ㅎㅎㅎ 뭔가 어떻게 이렇게 보석 같은 아이를 찾나 싶어요
  • image de profil
    sunny99lim
    다국적 구성 덕분에 글로벌 팬들도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것 같아요. 에셈의 전략이 정말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