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๐ŸŽ‰Fรฉlicitations pour le 3e anniversaire des dรฉbuts en solo de Xiumin๐ŸŽ‰

Aujourd'hui, c'est le 3e anniversaire des dรฉbuts en solo de notre Minseok ๐Ÿฅณ๐ŸŽ‰๐Ÿ‘๐Ÿ‘๐Ÿ‘

Maintenant, il y a plus de chansons que je chante en soliste.

Je pense qu'un concert solo ne sera pas loin !!!!!!!

J'espรจre que vous ferez un dรฎner-spectacle pour le 30e anniversaire ๐Ÿคญใ…Žใ…Žใ…Ž

๐ŸŽ‰Fรฉlicitations pour le 3e anniversaire des dรฉbuts en solo de Xiumin๐ŸŽ‰๐ŸŽ‰Fรฉlicitations pour le 3e anniversaire des dรฉbuts en solo de Xiumin๐ŸŽ‰๐ŸŽ‰Fรฉlicitations pour le 3e anniversaire des dรฉbuts en solo de Xiumin๐ŸŽ‰๐ŸŽ‰Fรฉlicitations pour le 3e anniversaire des dรฉbuts en solo de Xiumin๐ŸŽ‰๐ŸŽ‰Fรฉlicitations pour le 3e anniversaire des dรฉbuts en solo de Xiumin๐ŸŽ‰๐ŸŽ‰Fรฉlicitations pour le 3e anniversaire des dรฉbuts en solo de Xiumin๐ŸŽ‰๐ŸŽ‰Fรฉlicitations pour le 3e anniversaire des dรฉbuts en solo de Xiumin๐ŸŽ‰

0
0
komentar 8
  • gambar profil
    ์˜ˆ๋นต์ˆœ
    ์‹œ์šฐ๋ฏผ ์†”๋กœ ๋ฐ๋ท” 3์ฃผ๋…„ ์ถ•ํ•˜ํ•ฉ๋‹ˆ๋‹ค
    ๋ฒŒ์จ ์‹œ๊ฐ„์ด ์ด๋ ‡๊ฒŒ๋‚˜ ํ˜๋ €๋‹ค๋‹ˆ ใ… ใ…  ์‹ค๊ฐ์ด์•ˆ๋‚˜์š”!
  • gambar profil
    sungjin4770
    30์ฃผ๋…„ ๋””๋„ˆ์‡ผ์—์„œ ๋ฟœ์—ˆ
    ์Šต๋‹ˆ๋‹ค ใ…Žใ…Žใ…Ž
  • gambar profil
    sunny99lim
    ๋ฒŒ์จ 3์ฃผ๋…„์ด๋ผ๋‹ˆ ์‹œ๊ฐ„์ด ์ฐธ ๋น ๋ฅด๋„ค์š”. ์‹œ์šฐ๋ฏผ๋‹˜์˜ ์†”๋กœ ํ™œ๋™์ด ๋Š˜ ์‘์›๋ฐ›๊ธธ ๋ฐ”๋ž๋‹ˆ๋‹ค.
  • gambar profil
    daOtter713
    ์ •๋ง ์‹œ๊ฐ„์ด ๋น ๋ฅด๋„ค์š”! 3์ฃผ๋…„์„ ํ•จ๊ป˜ ์ถ•ํ•˜ํ•  ์ˆ˜ ์žˆ์–ด์„œ ๊ธฐ๋ป์š”.
    ์•ž์œผ๋กœ๋„ ๋งŽ์€ ์ˆœ๊ฐ„์„ ๊ฐ™์ด ์‘์›ํ•˜๋ฉฐ ์ฆ๊ฑฐ์šด ์ถ”์–ต ๋งŒ๋“ค์—ˆ์œผ๋ฉด ํ•ด์š”.

• gambar profil
    ๋Œ€ํŒŒ์ฟต์•ผ
    ์‹œ๊ฐ„ ๋น ๋ฅด๋„ค์š” ๋ฒŒ์จ ์‚ผ๋…„์ด์—์š”
  • gambar profil
    ddKookaburra386
    ์ง„์งœ ์ถ•ํ•˜๋“œ๋ ค์š”
    ์˜์›ํžˆ ์šฐ๋ฆฌ์™€ ํ•จ๊ป˜ ํ•ด์ฃผ์„ธ์š”
  • gambar profil
    54Salamander305
    ์‹œ์šฐ๋ฏผ ์†”๋กœ ๋ฐ๋ท” 3์ฃผ๋…„๋๊ตฐ์š” ใ…Žใ…Ž
    ์†”๋กœ๋กœ ๋ฒŒ์จ 3๋…„์ด๋ผ๋‹ˆ ์‹œ๊ฐ„ ์ง„์งœ ๋น ๋ฅด๋„ค์š”
  • gambar prof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