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https://community.fanplus.co.kr/imyoungung/52614092
대상 청정원의 간장 브랜드 ‘햇살담은’과 장류 브랜드 ‘순창’이 ‘2024 브랜드고객만족도’에서 간장·고추장·된장 등 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고객만족도(BCSI·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마케팅협회와 평가 전문기관인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전국 단위 조사다. 조사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햇살담은’은 2020년부터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활발한 소통을 앞세운 마케팅 활동도 호평을 받았다. 지난해부터 ‘인간햇살’로 활약 중인 가수 임영웅과 브랜드 모델 계약을 연장하고, 브랜드 정체성인 ‘진심’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대표 제품에 임영웅의 사진을 적용한 ‘햇살담은 영웅라벨’ 패키지를 선보였다. 임영웅 콘서트 ‘IM HERO 2024’ 현장에서 햇살담은 부스도 운영했다.
.
.
임영웅 광고 효과가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ㅎㅎ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2338724?sid=101
0
0
신고하기
작성자 쿠엥
신고글 임영웅 효과…‘햇살담은’ 4년 연속 브랜드 만족도 1위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