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https://community.fanplus.co.kr/imyoungung/63920564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에서 임영웅이 1위를 차지했다.
2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2024년 8월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에서 임영웅이 1위에 등극했고 마동석과 유재석, 변우석, 손흥민은 그 뒤를 따랐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406,958, 미디어지수 458,483, 소통지수 617,835, 커뮤니티지수 916,54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399,824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1,991,745와 비교해보면 20.49% 상승했다.
2위, 마동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150,625, 미디어지수 261,323, 소통지수 438,654, 커뮤니티지수 678,12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28,728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1,051,324와 비교해보면 45.41% 상승했다.
3위, 유재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176,590, 미디어지수 150,821, 소통지수 465,739, 커뮤니티지수 680,85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74,005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1,263,261과 비교해보면 16.68% 상승했다.
4위, 변우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321,015, 미디어지수 285,001, 소통지수 360,097, 커뮤니티지수 463,07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29,189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1,517,972와 비교해보면 5.85% 하락했다.
5위, 손흥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313,628, 미디어지수 321,901, 소통지수 217,935, 커뮤니티지수 313,10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66,566으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810,050과 비교해보면 44.01%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임영웅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광고모델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7월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8,724,791개와 비교하면 1.23%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6.84% 하락, 브랜드 이슈 9.28% 하락, 브랜드 소통 22.31% 하락, 브랜드 확산 31.39%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이어 “2024년 8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영웅 광고 브랜드에 대한 링크 분석에서는 ‘적합높다, 어울리다, 선택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하나은행, 삼다수, 청정원’이 높게 나왔다. 임영웅 광고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6.14%로 분석됐다.”라고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4년 8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조사는 임영웅, 마동석, 유재석, 변우석, 손흥민, 차은우, 이정재, 방탄소년단, 아이브, 세븐틴, 김종국, 김수현, 이효리, 류현진, 아이유, 이찬원, 손석구, 에스파, 원빈, 영탁, 공유, 김연아, 이병헌, 레드벨벳, 아일릿, 박서준, 박보검, NCT, 르세라핌, 태연, 싸이, 전현무, 이서진, 조정석, 정우성, 블랙핑크, 신동엽, 윤아, 김동현, 김유정, 김혜수, 김고은, 박재범, 장윤정, 이영애, 조인성, 강호동, 박은빈, 현빈, 송강호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으로 이루어졌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7월 2일부터 2024년 8월 2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9,078,402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8,724,791개와 비교하면 1.23% 증가했다.
4위, 변우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321,015, 미디어지수 285,001, 소통지수 360,097, 커뮤니티지수 463,07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29,189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1,517,972와 비교해보면 5.85% 하락했다.
5위, 손흥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313,628, 미디어지수 321,901, 소통지수 217,935, 커뮤니티지수 313,10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66,566으로 분석됐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810,050과 비교해보면 44.01%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임영웅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광고모델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7월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8,724,791개와 비교하면 1.23%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6.84% 하락, 브랜드 이슈 9.28% 하락, 브랜드 소통 22.31% 하락, 브랜드 확산 31.39% 상승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이어 “2024년 8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영웅 광고 브랜드에 대한 링크 분석에서는 ‘적합높다, 어울리다, 선택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하나은행, 삼다수, 청정원’이 높게 나왔다. 임영웅 광고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6.14%로 분석됐다.”라고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했다.
2024년 8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조사는 임영웅, 마동석, 유재석, 변우석, 손흥민, 차은우, 이정재, 방탄소년단, 아이브, 세븐틴, 김종국, 김수현, 이효리, 류현진, 아이유, 이찬원, 손석구, 에스파, 원빈, 영탁, 공유, 김연아, 이병헌, 레드벨벳, 아일릿, 박서준, 박보검, NCT, 르세라핌, 태연, 싸이, 전현무, 이서진, 조정석, 정우성, 블랙핑크, 신동엽, 윤아, 김동현, 김유정, 김혜수, 김고은, 박재범, 장윤정, 이영애, 조인성, 강호동, 박은빈, 현빈, 송강호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으로 이루어졌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7월 2일부터 2024년 8월 2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9,078,402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7월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8,724,791개와 비교하면 1.23% 증가했다.
대단합니다 쟁쟁한 후보들 제치고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1위라니 광고모델들이 흡족하겠는걸요?
0
0
신고하기
작성자 kjPanda567
신고글 임영웅, 유재석·변우석·손흥민 제쳤다…광고 모델 평판 1위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