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세숫대야 냉면' '슈퍼라지 비빔면'…'초대형' 마케팅에 푹 빠진 편의점..너무 큰거 아닌가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355670

GS25, '세숫대야물냉면' 제공=GS리테일

이러한 초대형 마케팅은 계속해서 이어지는 고물가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또한 편의점의 주요 이용자인 MZ세대를 중심으로 제품 하나를 구입할 때에도 재미와 흥미를 유발하는 제품을 선호하는 ‘펀슈머(Fun+consumer)'가 늘어난 것 역시 영향일 끼쳤다고 전문가들은 해석한다.

어찌되었든 서민물가 안정이 우선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