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https://community.fanplus.co.kr/misc/47485957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355670
이러한 초대형 마케팅은 계속해서 이어지는 고물가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또한 편의점의 주요 이용자인 MZ세대를 중심으로 제품 하나를 구입할 때에도 재미와 흥미를 유발하는 제품을 선호하는 ‘펀슈머(Fun+consumer)'가 늘어난 것 역시 영향일 끼쳤다고 전문가들은 해석한다.
어찌되었든 서민물가 안정이 우선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0
0
신고하기
작성자 stLlama417
신고글 '세숫대야 냉면' '슈퍼라지 비빔면'…'초대형' 마케팅에 푹 빠진 편의점..너무 큰거 아닌가요?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