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행사 당일에는 NCT WISH 캠페인 비하인드컷 전시, 포토존 체험 등 팬들의 몰입을 높이는 콘텐츠가 다채롭게 마련됐다. 짧은 팬사인회 시간이었지만, 멤버들과 눈을 마주치고 인사를 나눈 팬들은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캠페인을 단발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멤버 생일 굿즈, 픽 음료 출시 등 일상 속 경험으로 확장해 팬덤과의 연결을 강화해왔다. 특히 커피를 마시는 행위를 ‘위시코어 감성’과 연계한 전략이 높은 몰입감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진짜로 너무나 대단한것같아요 ㅎㅎ
이런 마케팅은 언제나 찬성이지요 참석하신 팬분들 너무나
부럽네요 ! 더 열어주세요 !ㅎㅎㅎ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