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LA 컨벤션센터 중앙에 자리잡은 비비고 부스는 비비고 앰버서더인 '세븐틴(SEVENTEEN)'을 테마로 운영됐다. 세븐틴의 팀 컬러와 비비고 로고를 조합한 부스 디자인이 눈길을 끌며 방문객은 K-팝을 즐기는 현지 1020세대가 주를 이뤘다. 부스를 찾은 이들은 삼삼오오 모여 SNS에 '비비고 만두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CJ 제일제당은 이번 행사에 미니 만두·비빔밥 등 약 3만 명 분의 K-푸드를 제공하며 K-푸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한류 열풍이 대단하다는것을 또 한번 느낄수 있는것같아요
K-팝을 즐기면서 K-푸드 관심이 더 높아지는것 같아서 너무
보기 좋은것같아요 서로 윈윈인것같아요 !ㅎㅎㅎ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