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비비고, 'KCON LA 2025'에서 세븐틴과 한국의 맛 알렸다

비비고, 'KCON LA 2025'에서 세븐틴과 한국의 맛 알렸다

LA 컨벤션센터 중앙에 자리잡은 비비고 부스는 비비고 앰버서더인 '세븐틴(SEVENTEEN)'을 테마로 운영됐다. 세븐틴의 팀 컬러와 비비고 로고를 조합한 부스 디자인이 눈길을 끌며 방문객은 K-팝을 즐기는 현지 1020세대가 주를 이뤘다. 부스를 찾은 이들은 삼삼오오 모여 SNS에 '비비고 만두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CJ 제일제당은 이번 행사에 미니 만두·비빔밥 등 약 3만 명 분의 K-푸드를 제공하며 K-푸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한류 열풍이 대단하다는것을 또 한번 느낄수 있는것같아요 

K-팝을 즐기면서 K-푸드 관심이 더 높아지는것 같아서 너무 

보기 좋은것같아요 서로 윈윈인것같아요 !ㅎㅎㅎ

 

0
0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dkJellyfish810
    K푸드도 잘 나가는 거 같네요.
    세븐틴과 함께 더 세계로 날아갔으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chGazelle971
    한국의 맛을 알렸군요ㅎㅎ 세븐틴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