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스트레이 키즈를 활용한 빼빼로 마케팅이 효과!

스트레이 키즈를 활용한 빼빼로 마케팅이 효과!

 

K-팝 그룹 스트레이 키즈를 활용한 빼빼로 마케팅이 정말 효과적인 것 같아요. 

글로벌 팬덤을 등에 업고 빼빼로를 세계적인 기념일로 만들겠다는 포부가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캠페인 영상 공개 일주일 만에 600만 뷰를 넘겼다는 것은 

그만큼 스트레이 키즈의 영향력이 대단하다는 증거겠죠. 

 

900억 원 수출 목표 달성을 위해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다니, 

앞으로 빼빼로가 얼마나 더 많은 나라에서 사랑받게 될지 궁금해졌어요. 

롯데웰푸드가 K-스낵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 같아 

응원하고 싶어졌습니다.

 

원본

https://www.msn.com/ko-kr/news/other/k-스낵-빼빼로-스트레이-키즈-타고-세계로-롯데웰푸드-글로벌-공세/ar-AA1O7vua?ocid=socialshare

 

0
0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gwHorse179
    빼빼로 마케팅에서도 효과가 있을 거 같아요 요즘 최고 대세니까요
  • 프로필 이미지
    suhyang365
    빼빼로마케팅 좋네요
    
    캠페인영상 어떤지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네버다이
    우와! 일주일만에 600만뷰라니
    진짜 해외인기가 참 많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