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wHorse179
빼빼로 마케팅에서도 효과가 있을 거 같아요 요즘 최고 대세니까요
K-팝 그룹 스트레이 키즈를 활용한 빼빼로 마케팅이 정말 효과적인 것 같아요.
글로벌 팬덤을 등에 업고 빼빼로를 세계적인 기념일로 만들겠다는 포부가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캠페인 영상 공개 일주일 만에 600만 뷰를 넘겼다는 것은
그만큼 스트레이 키즈의 영향력이 대단하다는 증거겠죠.
900억 원 수출 목표 달성을 위해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다니,
앞으로 빼빼로가 얼마나 더 많은 나라에서 사랑받게 될지 궁금해졌어요.
롯데웰푸드가 K-스낵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 같아
응원하고 싶어졌습니다.
원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