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팔도, 틈새라면 모델로 ‘제로베이스원’ 발탁

팔도, 틈새라면 모델로 ‘제로베이스원’ 발탁이번 캠페인 콘셉트는 ‘올 뉴 핫(All New Hot)’이다. ‘매운’과 ‘인기 있는’을 뜻하는 ‘핫(Hot)’이 틈새라면과 제로베이스원을 만나 새롭게 확장한다는 의미다.

 

신규 광고 캠페인은 7월 4일 전용 SNS 계정 공개로 시작된다. 9일부터는 해당 계정으로 제로베이스원이 준비한 숏폼 콘텐츠를 63일간 순차적으로 업로드 한다.

 

제로베이스원을 적용한 한정판 패키지도 선보인다. 번들과 제품 패키지 각 2종이다. 한정판 번들 구매 시 랜덤 포토카드 1종이 제공된다. 포토카드는 총 27종으로 54만 개 한정이다. 7월 중순 이후 만나볼 수 있다.

 

naver.me/xY4lTiLv

0
0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뚜루뚜룻
    오 맛있는 라면도 먹고 포카도 얻을 기회겠군요
  • 프로필 이미지
    y8Zebra997
    매웃맛 틈새라면 요번 기회에 사먹어야겠어요 ㅋ
  • 프로필 이미지
    chRhinoceros516
    음.. 안어울리는거 같아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goKookaburra405
    틈새라면과 잘 어울리네요 포카 기대돼요
  • 프로필 이미지
    lhJaguar635
    와 인기 많네요 틈새 모델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