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溝通] Pepero 使用 Stray Kids 行銷非常有效!

Pepero 使用 Stray Kids 行銷非常有效!

 

我認為 Pepero 利用韓國流行音樂組合 Stray Kids 進行行銷非常有效。

我認為他們有志於利用全球粉絲的力量,將 Pepero 打造成一個全球性節日,這真是太棒了。

該宣傳影片發布僅一週時間,觀看次數就已突破600萬次。

這也證明了Stray Kids的影響力有多大。

 

他們正在進行各種全球活動,以實現900億韓元的出口目標。

不知道未來Pepero還會受到多少國家的喜愛。

我認為樂天健康食品將為提高韓國零食的地位做出巨大貢獻。

我想為他們加油。

 

文字

https://www.msn.com/ko-kr/news/other/k-snack-Pepero-Stray-Kids-takes-the-world-Lotte-Wellfood-Global-Offensive/ar-AA1O7vua?ocid=socialshare

 

0
0
評論 9
  • 個人資料圖片
    gwHorse179
    빼빼로 마케팅에서도 효과가 있을 거 같아요 요즘 최고 대세니까요
  • 個人資料圖片
    suhyang365
    빼빼로마케팅 좋네요
    
    캠페인영상 어떤지봐야겠어요
  • 個人資料圖片
    네버다이
    우와! 일주일만에 600만뷰라니
    진짜 해외인기가 참 많군요!
  • 個人資料圖片
    keGazelle488
    매년 빼빼로 데이라는 말도 안 되는 이벤트로 엄청난 수유가 거둬들이는 롯데인데요 모델까지 멋지게 썼네요
  • 個人資料圖片
    loVampire Bat702
    마케팅 효과 좋을 것 같아요 스키즈가 모델이잖아요
  • 個人資料圖片
    deeeh
    빼빼로에 스키즈가 있어서 자꾸 사먹게되더라구요. 편의점에서 만나먼 반가워요 ㅎㅎ
  • 個人資料圖片
    hoSquirrel147
    빼빼로마케팅 좋네요ㅎㅎ마케팅 효과 좋을 것 같아요 
  • 個人資料圖片
    dlPenguin404
    깔끔한.의상과 멋진 무대 조합이 너무 좋네요.  
    가창력은 말할 것도 없고요~ 멋집니다^^
    
  • 個人資料圖片
    daOtter713
    스트레이 키즈 덕분에 빼빼로 데이 느낌나요  
    이런 마케팅 볼 때마다 팬이라 뿌듯해요